• 페이스북
2020년도 참가접수 방법 및 단체참가신청양식(엑셀, 약관)

2020년도 대회접수 참가접수 방법

 

작년과 동일하게 참가신청일과 결제일을 분리하여 참가신청을 받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참가신청은 기간 내에 선착순에 구애를 받지 않고 신청할 수 있지만 입금 선착순에 따라 5,0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에서 언급되지 않은 부분에 대한 문의사항은 사무국으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며,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대회접수일 전까지 본 글의 댓글을 통해 추가공지 하도록 하겠으니

참가신청일 전까지 본 글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참가신청일과 결제일을 분리하였습니다.

: 2020년 2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만 진행합니다.

참가접수는 인원수에 상관없이 모두 가능합니다이는 접수와 결제를 동시에 진행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참가비를 결제한 후 선착순 내 결제를 완료했는지 사무국을 통해 확인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1) 개인참가자의 경우 홈페이지 개인참가신청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단체참가팀의 경우 소수인원(10명 내외)인 경우 홈페이지 단체참가신청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의 양이 많아 사무국에서 업로드하는 업무가 과중합니다.
3) 단체참가팀 중 인원이 많은 대형단체의 경우 공지사항에 있는 단체참가신청양식을 다운로드하셔서 양식대로 작성 후
    2020년 2월 4일 오전 10시 이후 이메일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9
시 59분 이전에 수신되는 이메일은 반려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이메일 주소는 wizrunsol@naver.com 입니다.
   *이메일을 중복으로 보내거나 이메일신청도 하고 홈페이지 신청도 하는 경우 시스템 오류로 인해 참가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접수하는 경우 접수담당자 주도하에 단체원 전원이 참가신청약관에 동의했다고 간주합니다.


2. 참가비 결제는 무통장 입금(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를 통해 선착순 결제를 할 경우 여러 문제점이 발생하였습니다.
1) 참가자가 결제모듈을 설치과정하는 과정에서 익스플로러 버전과 충돌하는 등의 문제 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어 결제를 할 수 없었습니다.
2) 결제모듈을 실행할 때는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는 중이었으나 결제가 완료되는 시점 이전에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가 마감되는 경우 시스템 오류로 인해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위 두 가지 문제점으로 인해 화천DMZ랠리는 카드결제를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며 현금결제만 진행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한 후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3. 입금 안내

입금계좌번호는 2020년 2월 5일 오전 10시에 홈페이지(공지사항팝업참가신청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5,000명 입금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환불취소로 인한 예비인원까지 감안하여 입금을 받고 통장을 폐쇄합니다.
1) 참가신청을 하지 않고 입금만 진행하는 경우 자동 환불처리 됩니다.
2) 입금자 명은 개인참가자의 경우 [본인이름+핸드폰번호 뒷자리 예)홍길동1234]

    단체참가자의 경우 [단체장이름+핸드폰번호 뒷자리 혹은 단체명]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3) 입금자명이 올바르지 않을 경우 참가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4) 결제완료 결과는 2월 5일 오후 6시 이후 공지사항 및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니 사무국 유선문의를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안내드리는 과정에서 접수자 정리가 늦어지게 됩니다.)


4. 참가자 안전사항 안내

1) 본 대회는 부정적인 참가권 판매를 방지하기 위해 양도를 일체 금합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상 참가권 양도는 불법적인 행위이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사무국의 책임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자전거 대회 중 발생하는 사고 중 주최자의 책임이 없는 사고
(노면불량참가자 간 사고개인 낙차사고자전거 등 장비불량에 따른 사고본인 능력에 맞지 않는 과속에 따른 사고 등)에 대해
사무국은 
1차 병원후송 외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3) 불법양도 및 비참가자가 DMZ코스(민간인통제구역)에 진입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군법상 책임은 무단진입자에게 있습니다.


5. 환불기간 안내

2월 12일 오후 5시까지만 환불이 가능하며, 추후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중복입금 금지안내

      참가비 중복 입금시 대회에 참가가 불가합니다.

댓글
댓글등록